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실천합시다

십시일반 열여섯번째 회원님을 소개합니다.

십시일반 프로젝트는 마창진환경운동연합이 지구를 살리는 아름다운 습관 이라는 주제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시민의식증진 환경캠페인입니다.
또한 십시일반 프로젝트는 정부의 기금을 사용하지 아니하고  마창진환경운동연합 회원님들이 십시일반 내어주시는 후원금만으로 진행하고 있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

십시일반 열여섯번째 함께 해주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십시일반 프로젝트에 열여섯번째로 참여를 하신 회원님은 마산의 김옥철 회원님과 명상단체 수선재에서 함께 공부를 하고 계시는 신혜임,서혜정,이순영 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마산 수선재에서 명상을 통한 마음공부와 지구를 살리기위한 실천활동(환경)을 꾸준히 하고 계시는 김옥철 회원님이십니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1가 1-18 지송빌딩5층의 수선재 에서 명상을 통한 마음공부와 사회적 실천을 꾸준히 행하고 계시는 김옥철 회원님께서 십시일반 프로젝트에 마음에 보태시겠다며 전화를 주셨습니다.
작지만 후원금을 보내주셨고, 혼자가 아닌 주변분들과 함께 동참해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이렇게 우리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지구를 살리는 아름다운 길에 동참하는 도반이 되기도 합니다.
마음 내어주시고, 함께 해주신 수선재의 도반님들과, 김옥철 회원님께 거듭 감사합을 전합니다.

김옥철회원님과 함께 십시일반 프로젝트에 동참해주신 수선재의 도반님들 이십니다.

함께 해주셔서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