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활동/현안및조직

마창진환경연 정기총회 개최, 새로운 지도부 선출

2012년 마창진환경연합 정기총회를 2013년 1월31일 3.15아트 센터에서 가졌습니다.

이날 정기총회는 임원선거를 겸하는 총회여서 주요한 총회자리였습니다. 주요한 총회인 만큼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2013년 정기총회는 전홍표 위원의 사회로 환경인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환경인상 시상식을 진행하는 전홍표위원


오후 7시에 진행된 시상식에 많은 회원님들이 참여해 주셔서 자리가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녹색시민상 수상

한살림경남 환경위원회는 후쿠시마 핵사고 이후 꾸준하게 핵의 위험을 알리는 1인시위를 진행함으로서 녹색시민상을 수상하셨습니다.송전탑 저지 투쟁으로 인해 주민들이 참여를 못해 현재 밀양에 결합하고 있는 곽빛나 간사님이 대신 수상하셨습니다.


녹색미래대상



녹색언론인상

민중의 소리 구자환 기자님 한해동안 밀양송전탑 현장을 끈질기게 취재하시고 알려내셨습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경남도민일보 이미지 기자님 마산해양신도시관련 심층취재하시고 알려내셨습니다. 수고하셨고, 고맙습니다.


환경인상 수상자를 지켜보고 계시는 마창진환경연합 회원님들


녹색교육인상 수상

김경혜 교장선생님께서는 웅동중학교 뒷산을 숲이 우거진 산으로 복원화 함으로써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몸소 실천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녹색공무원상

작년에는 녹색공무원상 대상자가 없었습니다. 더 많은 공무원들의 환경사랑을 기대합니다.


녹색의원상

두분 의원님 2013년에도 2012년보다 조금만 더 열심히 활동해 주시면 지역의 환경이 더 맑아지고 아름다워질것입니다..


녹색회원상

강을규 회원님께서는 마창진환경연합의 회원으로서 환경보전과 환경현안에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해오셨습니다. 2013년에도 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경남에너지(주)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일을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환경의식증진, 환경보호실천등, 교육등을 수행할 마창진환경연합의 시민환경교육센터 건립을 위한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20년간 마창진환경연합을 지켜와 주신 회원님들께 조그마한 감사의 인사를 드렸습니다.

15명의 20년 지기중 5명의 회원님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마창진환경연합을 위해 활동해주신 임원및 운영위원님들 인사가 있었습니다.

몇분은 무거웠던 짐을 내려놓기도 하고, 또 몇분은 다시 그 길에 들어오기도 하셨습니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2년간의 마창진환경연합 공동의장직을 성실히 수행하셨던 박종훈 의장님께서 공동의장직에서 물러나셨습니다.

어렵고 힘들때 마다 함께 해주시고 든든한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저히들 가까이에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임영대 감사님의 사업감사, 회계감사결과보고


최재은 회원님의 임원추천


신임 의장으로 추천되신 성산종합 사회복지관 관장님이신 박철현 신부님 인사말씀


신임 공동의장 4분과 사무국장 그리고 두분의 감사님 인사말씀


신임운영위원을 맡아주신 진창근 회원님과 윤종현 회원님

최재은 운영위원님과 회원님


박종훈 의장님께 공로상을 마창진환경연합 회원님의 이름으로 드렸습니다.



마창진환경연합은 2013년 새롭게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것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