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마당/회원글방

내가 조금 더 손해보는 2010년을 맞이합시다.

내몸에 의지해서 또다른 내가 꽃을 피웁니다. 연대는 이렇듯 내몸을 내어주는것이지 않을까요^^ 내가 조금 손해보면 결국 함께 행복해짐을 소나무가 몸으로 보여줍니다.


내가 조금더 손해 보는 연대로 세상을 밝히는 2010년이 됩시다.


2009년은 面삽心(사람의얼굴이
나 삽의마음을가진)으로 무장한 세력에 의해 전 국토가 포크레인 삽날에 찢기고 활퀴어진 한해였습니다.

강물은 막히고, 소통은 부재하고, 습지는 파괴되고, 해안은 매립되면서 삽든자들만을 위한 한해였습니다.

인면삽심한 자들에 맞서 생명과 평화의 지고지순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 그리고 지역의 동지들께 고마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2010년에는 더많은 노력과 열정이 필요할것입니다.

내년 한해 저히는 내가 조금더 손해보는 연대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그것만이 삽든자들과 눈멀고 귀먹은자들, 권력을 쥔자들과 맞서서 싸울 우리의 힘이라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2009년 한해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애정 그리고 직언과 충언에 감사드리며, 2010년 더욱 활기찬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요.^^



생명과 평화의 가치를 실현하는
마산창원진해환경운동연합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