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실천합시다

상자텃밭 무료로 나누어 드립니다.

지구를 살리는 아름다운습관, 연중 캠페인 두번째

텃밭상자 무료분양

 

마산창원진해환경운동연합,경남 그린스타트는 올해 지구를 살리는 아름다운습관이라는 이름으로 8번의 시민캠페인을 준비중입니다.

 

3월달 물의날 기념으로 절수기 사용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내일 424일 (화) 오후 2시에는 지구의날을 기념하여 두번째 캠페인으로 텃밭상자"를 무료로 분양하고자 합니다.

 

 

텃밭상자로 도시속 농부가 되어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텃밭상자는 사방이 회색 시멘트로 막힌 도시 속에서 녹색의 푸른 공간을 확대하는 것이며, 내곁 가까이서 살아있는 흙냄새를 만나는 것이고,

차갑고 무미건조한 아파트 숲속에서 푸른 새싹을 돋아나게 하는 녹색실천사업입니다.

 

마창진환경운동연합과 경남 그린스타트는 경남에너지주식회사의 후원을 받아 "상자텃밭 나누기"를  올해로 두번째 진행하고자 합니다.

 

상자텃밭을 통해,  직접 길러서 먹는 재미와더불어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흙의 소중함과 계절마다 기르는 작물의 변화를 통해, 계절의변화를 몸으로 익히게 할 뿐만 아니라, 땀의 의미와 수확의 기쁨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상자텃밭을 통해 가정에서, 마당에서, 옥상에서, 텃밭상자 가꾸기를 통해 자연이 선물한 자잘한 먹거리를 얻을 것이고, 그 속에서 아이들의 푸른미래는 더욱 맑고 향기로울것이라 믿습니다

 

작은 텃밭으로 도시속 농부가 되어주십시오, 지구가 행복해 집니다.
더불어 우리 아이들의 미래도 밝아집니다

 

장소 : 창원 정우상가 맞은편 한서병원 앞 광장

시간 : 4월24일(화) 오후 2시부터

내용 : 상자텃밭 (500개) / 배추모종 /  상토

 

2011년 상자텃밭 나누기 행사 보기http://mcjkfem.or.kr/Artyboard/mboard.asp?exec=view&strBoardID=S_01&intPage=2&intCategory=5&strSearchCategory=|s_name|s_subject|&strSearchWord=&intSeq=1871